지난 2월초 오픈한 아카데미라운지 중계독서실(노원구 중계동 366-11 노블시티빌딩 9층 소재)이 독서실 업계 최초로 새벽반을 운영 할 예정이라고 밝혀 지역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4월 18일부터 운영하게 될 아카데미라운지 중계독서실의 새벽반은 밤시간 공부보다는 아침공부가 집중력이나 학습성취율이 높다는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최근 수험생들의 등교시간이 9시로 늦춰져 아침에 공부할 만한 곳을 찾는 수험생들을 위한 조치이다.
특히 공무원 시험이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성인수험생들 중 현재 일자리를 갖고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아침의 귀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새벽반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8시까지이며, 아침잠을 깨울 수 있는 모닝콜 서비스를 통한 기상(起床) 관리가 제공될 예정이며, 특히 학습관리를 위해 수험생 스스로 일일학습플랜을 작성토록 하고, 매주 수행여부를 점검해주는 서비스도 실행할 예정이다.
아카데미라운지 중계독서실 관계자는 “이번에 아카데미라운지 중계독서실에서 제공되는 새벽반 서비스는 수험생들에게 학습집중도가 높아지는 오전시간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서 공부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02-930-266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