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화창작집단 공터-다(대표 황윤동)이 초등생 가족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토요문화학교의 무료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초등생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은 2016 경북 꿈다락토요문화학교 ‘HaHa! HoHo! 가족은 웃음이_DA!’로, 매주 토요일 아동 및 청소년이 문화예술 소양을 함양하고 또래, 가족 간 소통할 수 있는 여가문화의 조성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단위 수강생을 대상으로 연극과 복합예술장르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관계개선 및 소통방법을 찾아가도록 도와준다.
수업은 오는 4월 2일~12월 3일까지 총 30차시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진행되고, 초등저학년과 학부모 1인 이상 또는 초등고학년과 학부모 1인 이상 가족을 각반 20명씩 총 40명 20가족을 모집한다.
이 밖에 공터_다는 경북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창을 열_DA!’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나를 돌아보기’, ‘나를 이해하기’, ‘나를 사랑하기’ 등 삶의 주체인 나를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자료들을 기반으로 연극을 창작해 발표할 수 있도록 한다. 수업은 오는 4월 6일~11월 6일까지 총 25차시로 구성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10시까지 진행된다. 지역에서 근로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교육비는 무료.
두 교육 모두 소극장 공터_다(구미시 금오시장로 4, 아트센터DA 지하)와 상상공간 놀_다(3층)에서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비는 무료이고, 간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3월 14일부터 충원시까지.
참가 문의 및 접수 : 054-444-060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