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이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같은 금액을 투자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 수익률과 안정성이 보장되며 고수익 창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수익형 틈새시장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신도시·택지지구에 위치한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배후 수요가 확실하고, 기존 수도권 상권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미군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평택은 수익형 부동산 인기 현상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미군 렌탈 하우스가 틈새 상품으로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2016년까지 평택으로 이전해야한다는 내용의 SOFA 협정에 따라 집을 구하려는 미군의 수요는 늘고 있는데 비해, 주택공급이 현저히 부족한 실정이라 공실 없는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군 전용 렌탈하우스 ‘평택 아리스타팰리스’는 미군 공군기지와 인접한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평택 시민에게 잘 알려진 영천관광호텔 자리에 들어서기 때문에 신장동 생활문화 인프라의 중심인 쇼핑거리와도 가까워 생활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내부 시설은 지하 3층~지상 14층 규모의 오피스텔과 연립주택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2층~10층 115세대 규모이고 연립주택은 11층~14층에 소형으로 구성된 48세대 규모로 미군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방 3개, 욕실 2개의 평형대로 구성돼 있다. 드럼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식기세척기, TV등 풀옵션 빌트인가구들로 제공되고, CCTV카메라, 첨단 디지털 도어록, 홈 오토시스템 등 입주자들이 편의를 위한 첨단시스템도 도입된다.
미군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도 눈에 띈다. 평택 아리스타팰리스 14층에는 입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미국식 스탠드바를 연상시키는 펍과 옥상에는 바비큐장이 설치될 예정이다. 그 외에 휘트니스장, 선텐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질 계획이다.
대양종합건설이 진행하는 평택 아리스타팰리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8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800-204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