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정율사관학원에서 2016학년도 적성 모의고사 실전반을 운영, 이에 참여할 고3 학생을 모집 중이다.
대입 적성고사는 모의고사 4∼6등급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보다 1∼2등급 높은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전형이다. 2016학년도에는 가천대, 수원대, 고려대(세종), 을지대, 금오공대, 한국산업기술대, 한성대, 서경대, 홍익대(세종), 한신대, 성결대 등에서 적성 전형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부천 정율사관학원 적성 모의고사 실전대비반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토요일은 서경대·성결대·수원대·한성대·한신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일요일은 가천대·을지대·금오공대·고려대(세종)·한국산업기술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업이 진행된다.
수업은 오후 5시 시험을 시작으로 오후 9시50분까지 진행된다. 강의는 적성고사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강사진이 담당하고 있다. 본 수업 외에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주제수업이 진행된다.
한편, 부천 정율사관학원은 대입 전문학원으로 수학·영어·국어를 단과로 운영하면서 적성고사, 논술 등의 대입 전형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문의 032-321-993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