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를 시작으로 결혼식이나 기념일 등 대소사에는 특별한 의상이 필요하다. 하지만 가족 모두 원하는 옷을 맞추거나 사 입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이다. 이럴 때 유행과 분위기에 꼭 맞는 의상을 저렴하게 대여하는 곳이 태무진 한복&드레스이다.
부천 상동 세이브존 옆에 자리한 태무진 한복&드레스 대여점은 이미 송내역과 시흥에서 15년 역사를 간직한 가족복 전문 대여업체이다. 이곳에서는 부천 상동점 이전 오픈 기념으로 파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태무진 한복&드레스 대여점 김해진 대표는 “대여점 역사를 상징하듯 태무진에는 약 1000여벌이 넘은 각종 대여복을 소장하고 있다. 따라서 결혼식은 물론 돌잔치와 칠순회갑 등 다양한 행사 옷을 완벽하게 구비한 대여 전문점이며, 차별화된 디자인 또한 이용객들의 빼놓지 않고 선호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다양한 종류와 구색을 갖춘 태무진의 특징 외에도 이곳은 빅사이즈 체형부터 큰 키, 작은 키, 큰아이 14세까지 등 완벽한 사이즈 구비 또한 장점이다. 특히 기념잔치 시, 촬영의상과 본식의상을 동시에 대여 가능하기 때문에 잔치 진행의 수고를 덜도록 했다.
이밖에도 태무진에서는 의상대여 시, 신발과 손가방, 머리뒤꽂이, 고급속치마를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 어디에서도 택배로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태무진에서는 이전 오픈 기념 특가 대여를 진행 중이다.
대여 가격은 돌잔치 시, 3인 의상 14만원, 헤어메어컵 추가 시 20만원, 결혼식 신랑신부 촬영과 본식 의상을 한 벌당 10만원에, 혼주 의상 또한 10만 원 대 등등 다양한 가격에 대여하고 있다.
문의 1566-3622
찾아가는 길 부천시 원미구 상동 센터프라자 3층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