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전문학원인 부천 정율사관학원에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인 ‘윈터핫습’ 2차 설명회를 오는 12월 18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정율사관학원 극한의자습실에서 진행될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윈터핫습이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구체적으로 듣는 자리이다.
특히 윈터핫습을 통해 학생들이 어떻게 변화하고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부천 정율사관학원의 윈터핫습은 ‘부천에서 명문대 보내기’라는 타이틀로 수년째 진행되고 있는 윈터스쿨 프로그램이다. 올해 윈터핫습은 오는 12월 29일 개강,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학년에 따라 차이 있음) 수업을 듣게 된다.
윈터핫습은 단순히 강의만 하는 일반 ‘윈터학습과 달리 수능 전문 강사진에 의한 강의 + 극한의 자습 + 코칭’이 결합된 형태로 진행된다.
극한의 자습은 공부 이외에는 모든 것이 통제되는 자습실에서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공부를 하는 시스템인데, 학생들은 이 극한의 자습을 통해 공부방법을 익히게 된다.
코칭은 전문 교육을 받은 담임코치들로부터 학습동기, 공부방법, 학습계획 세우기 등을 구체적으로 배우는 과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공부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게 된다.
한편, 정율사관학원은 지난 12월 11일 윈터핫습 1차 설명회를 진행했다. 1차 설명회에는 학부모 및 학생 130여명이 참여했다.
문의 : 032-321-9937
이춘우 리포터 leee874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