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7단지 앞 상가에 ‘불 맛’ 강한 짬뽕이 등장했다. P호텔, 대형 J 중식당 등에서 15여년 경력을 쌓아온 흑룡강 출신의 주방장이 마법짬뽕을 오픈한 지 불과 1달여. 신선한 마법짬뽕 맛에 빠진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때 이른 더위에 칼칼하고 시원한 짬뽕 맛이 댕기는 날, 재료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살려내는 마법짬뽕의 깊은 맛을 즐겨보자.
마법짬뽕? 불 맛을 제대로 느끼는 짬뽕의 진수~ 골라먹자!
마법짬뽕에 묻어나는 불 맛의 비결은 정직한?재료와?요리사의?노하우에서?비롯된다. 매일?신선한?고기와?채소를?직접?다듬고 재료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살려내는 주방장의 불 맛이 더해진 마법짬뽕은 한 번 맛보면 또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이다.
다진 돼지고기와 야채, 해물 (오징어, 홍합)을 볶아내는 과정에서 중국요리 볶음용 팬, 웍을 이용해 부위별 적정 온도를 맞추면서 짧은 시간 내 강한 불 맛을 더하게 된다. 이때 웍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재료별로 불 맛을 내는 마법짬뽕 주방장의 기술은 신기할 다름이다. 이것이 마법짬뽕의 자신감이다.
또 이곳에서는 고춧가루를 풀어 육수를 만들거나 인공적인 캡사이신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고춧가루를 볶아서 맛을 내는 만큼 마법짬뽕의 구수하고 칼칼한 뒷맛은 일품이다.
해산물이 그득한 마법짬뽕 한 그릇을 뚝딱하고 나면, 주방장이 직접 손 반죽해서 만든 부드럽고 탱탱한 면발과 불 맛과 향을 배어나는 야채와 해물, 얼큰한 육수가 어우러져 속이 확 풀리는 느낌에 기분마저 좋아진다.
한편 매운 맛을 즐기지 않는 손님을 위한 개운하면서 담백한 퓨전형 하얀짬뽕과 쭈꾸미, 새우, 홍합 등 신선한?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삼선짬뽕도 준비되어 있다. 마법짬뽕에서는 짬뽕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셈이다.
다양한 중식의 세계, 불 맛을 즐겨라!
그 외에 ‘마법짬뽕’에서는 신선한?재료와?불 맛이?어우러진?진품?짜장면, 밥알에 수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고소하고 부드러운 게살볶음밥, 탱글탱글한?새우를?듬뿍?얹힌?새우볶음밥 등 다양한 중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찹쌀로 반죽해서 바삭하게 튀겨낸 돼지고기에 파인애플, 오이, 당근, 양파, 레몬 소스로 달짝지근하며 상큼한 향을 내는 마법탕수육은 침샘을 자극하는 맛과 푸짐한 양에 한 번 더 놀라게 된다. 새우 살과 찹쌀 튀김옷이 주는 쫄깃함과 새콤 달콤 양념소스가 어우러진 깐쇼새우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닭 가슴살을 주재료로 아삭한 야채, 특별소스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씹히는 맛이 깊은 유린기와 ?5가지?향신료를?사용해,?잘?익힌?돼지고기와?어우러진?정통중국요리 오향장육도 주방장이 직접 추천하는 메뉴다.
현재 ‘마법짬뽕’에서는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메뉴로 매콤한 냉 짬뽕과 시원하게 쏘는 맛이 강한 중식냉면를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
위생적인 오픈 주방 & 세련되고 깔끔한 내부, 단체예약은 필수!
중식전문점 ‘마법짬뽕’은 요리 맛에 이어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도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중국식당과는 달리 ‘불 맛’을 내는 위생적인 오픈 주방과 원목 톤의 깔끔하게 정돈된 식사 공간(60여석), 햇살이 그득히 들어오는 창가 따뜻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마치 카페를 연상시키기 때문이다.
이영준 주방장은 “마법짬뽕은 자연재료에서 얻어낸 매콤한 맛이 장점이다. 혀를 자극해 매운 맛을 강하게 주는 기존 짬뽕과 달리 독특하게 매콤한 맛에 한 번 맛보면 다시 찾는 단골손님들이 많다. 저는 이곳에서 30~50대 또는 가족, 직장인들에게 중식요리의 새로운 트렌드와 오감을 잡는 맛으로 승부할 생각이다. 단 한분의 손님이라도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한 그릇이라도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고 있다. 맛과 위생에 대한 원칙은 반드시 지켜갈 것”이라고 의지를 전했다.
문의: 938-7418
홍명신리포터 hmsin1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