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가 학령기를 맞이하게 되면 잠자리를 분리하는 시도를 하게 된다. 그러나 갑작스런 자녀의 잠자리 독립은 분리불안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한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북유럽 감성 가구 지미엔코퍼니처의 패밀리침대는 이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대안으로 환영받고 있다. 최근 이휘재, 타블로 등 연예인들도 패밀리침대를 선택해 주목받고 있다.
패밀리침대로 유대관계 형성부터
지미엔코퍼니처 패밀리침대는 퀸 또는 킹 사이즈 침대에 슈퍼 싱글 사이즈 침대를 나란히 붙인 다음 원목을 사용해 두 침대 사이의 빈 공간을 막는 것으로 완성된다. 두 침대 사이의 빈 공간을 막아주고 가드를 설치하기 때문에 몸이 작은 자녀라도 빠지지 않고 마치 하나의 침대인 것처럼 자연스럽다.
또 자녀가 성장한 다음에는 가드를 분리해 두 개의 침대로 사용하면 된다.
지미엔코퍼니처의 패밀리침대는 공간 활용도 합리적으로 할 수 있게 돕는 동시에 예비 신혼 부부들의 신혼 가구와 출산, 육아 가구를 한꺼번에 해결한다는 장점이 있다.
지미엔코퍼니처에는 협업하는 인테리어 업체가 있어 전체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가구 디자인을 제안해 준다. 또 가구 제작 전에 3D 시뮬레이션으로 소비자에게 미리 제작될 형태를 보여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내 아이만을 위한 키즈침대 벙커침대
자녀의 잠자리 독립이 해결됐다면 아이만의 공간을 꾸밀 차례다. 지미엔코퍼니처의 다른 가구들과 마찬가지로 키즈침대와 벙커침대도 북유럽풍의 감성을 고스란히 지니고 있다.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해 절단면까지도 거칠지 않고 부드러우며, 특유의 매끈한 재질 덕분에 세련된 도장으로 마감됐다.
모든 키즈침대와 벙커침대에 레이저컷팅으로 아이의 이름을 새겨 넣어 자신이 공간이라는 안정감을 준다. 캐노피침대는 특히 빛을 부드럽게 퍼지게 해 안락함과 동시에 숙면 효과를 잡고 있다.
브런치 카페 빅바이츠 운영
지미엔코퍼니처 운정 매장과 나란히 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 빅바이츠에 가면 지미엔코퍼니처의 제품들을 사용해볼 수 있다. 직접 제작한 도구로 내리는 더치커피, 중배 정도로 로스팅 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맛의 커피도 인기다. 브런치 메뉴는 타코와 퀘사디아가 있으며 이태원에서 공수해 온 하우스맥주도 판매한다.
문의 070-4192-888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