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관장 이수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서ㆍ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구미도서관은 행사기간 동안 △진로진학 학부모 아카데미 △기념일로 보는 5월 전시회 △체험한마당 △책 읽는 버스-버스 타Go! 책읽Go!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공개수업 △가족사랑 백일장 △시낭송음악회 △국제아시아연극제 찾아가는 연극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진로진학 학부모 아카데미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역량 강화 및 올바른 진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9일 ‘진로진학의 핵심, 생활기록부’를 주제로 실제 학교의 학생기록부를 들여다보고 전격 해부해 보는 시간을 갖고, 오는 23일에는 ‘진로를 위한 적성, 이렇게 준비한다’를 주제로 자녀의 적성을 이해함으로써 올바른 진로의 방향을 알아보며 진로 찾기의 중요성과 그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 홈페이지(www.gumilib.go.kr)를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054-450-7022)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