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역 5번 출구 바로 앞 스타벅스 3층에 위치한 ‘뉴젠틀 & 이성민 한복’은 맞춤 정장 및 한복 전문점. 이곳은 200여 평의 전면이 확 트인 공간에 고품격 정장과 한복을 디스플레이 해 갤러리에 들어선 것 같은 분위기다.
‘뉴젠틀’은 1호점인 ‘상암점’에서부터 차별화된 고품격 맞춤 정장으로 이미 입소문난 곳, 이곳의 턱시도는 연정훈, 윤계상 등 연예인 협찬과 턱시도 패션쇼, 웨딩스튜디오 협찬을 통해 디자인이나 핏 감에서 고객만족도가 높다. 일산점은 그 품격과 노하우 그대로 뉴젠틀에서 론칭 한 ‘이성민 한복’과 함께 지난 3월 17일 문을 열었다.
일산점 김은희 매니저는 “결혼 준비에 바쁜 신랑신부나 혼주들이 굳이 서울까지 나갈 필요 없이 원 스톱으로 맞춤 및 대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차별화된 품질로 고객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한다. 이곳의 한복은 모두 100% 실크나 명주 제품으로 신부를 위한 레이스 한복이나 드레스 한복, 파스텔 계열의 한복부터 돌잔치를 준비하는 엄마들의 한복, 혼주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한복, 아기를 위한 돌복, 한복 장식구 등 한복의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다.
또 고급 원단을 사용한 턱시도, 정장뿐만 아니라 이에 어울리는 셔츠, 넥타이, 셔츠 액세서리, 수제화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세련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김 매니저는 “한복과 정장, 턱시도 등은 맞춤뿐 아니라 맞춤 대여 및 기존에 있는 옷들 중에서 선택, 대여 모두 가능하다. 요즘은 한복을 한 번 입고 잘 안 입는 추세여서 신랑신부들도 맞춤 대여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한복의 경우 여러 번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물 실크 제품과 달리 100% 실크나 명주 소재이기 때문에 2~3번 정도 밖에 대여를 못해 맞춤과 맞춤대여의 가격 차이는 크게 나지 않는 편이다”라고 한다.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기존에 있는 옷을 선택해 대여할 경우 20~30만 원 선, 맞춤대여는 여기에 10만 원 정도 더 추가된다. 번잡하지 않고 여유 있게 고객이 돋보일 수 있는 옷을 선택할 수 있도록 VIP 룸과 대가족 룸 등 다수의 개별 룸이 마련되어 있고, 디자인과 소재 선택 등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위치: 고양시 백석동 1296-3, 3층
오픈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3시 30분, 명절과 크리스마스만 휴무
문의: 031-908-62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