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 매트릭스 레이저 토닝으로 기미 고민 해결
하나여성의원 김윤형 원장
무더운 여름철을 지나며 많은 자외선 노출 등으로 손상된 피부에 대해 신경을 더 많이 써야 되는 계절이다. 특히 찬바람이 불어 오고 하루의 일교차가 큰 요즘 피부에 대한 관심을 더욱 가져야 한다. 특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크게 증가하는 기미, 색소침착 등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는 데 기존 시술법을 뛰어 넘은 C9 매트릭스 레이저 토닝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C9 매트릭스 레이저 토닝은 기존의 레이저나 IPL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되어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치료가 가능한 획기적인 시술이다.
레이저 빛이 피부 조직에 노출되는 시간을 보다 짧게 만들어 피부 조직의 손상을 줄여 흉터가 남지 않으며 충분한 파워를 이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고질걱인 색소, 여드름, 여드름 흉터와 피부 전체적인 톤을 균일하고 말게 개선하는 토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의 치료 방법이다.
C9 매트릭스 레이저 토닝은 기존의 레이저 가운데 부분에 에너지가 집중되는 단점을 보완해 진피층의 기미까지 안전하게 치료하는 것으로 매트릭스 기능을 추가한 효과가 뛰어난 차세대 레이저 시술이다.
특히 기존 레이저 토닝으로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기미, 색소침착 등의 치료, C9 매트릭스 레이저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모공, 잔주름 개선, 여드름 호전과 함께 한국인에게 많은 멜라닌 색소치료와 함께 기존 IPL이나 타 색소 치료로 어려운 잡티, 오타양모반, 오타모반 치료 효과가 높다.
C9 매트릭스 레이저 토닝은 표피형 기미와 혼합형 기미는 보통 1주 간격으로 10회 정도 시술하며 피부가 민감한 환자는 10일 간격으로 하게 되며 특히, 통증, 얼굴이 붓거나 하는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다.
모공, 피부탄력, 잔주름 개선은 2주 간격으로 10회 정도 시술받으면 된다.
기미의 경우 그 형태에 따라 재발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C9 매트릭스 레이저 토닝과 함께 미백관리나 진정 관리를 같이 받는 것이 좋다.
또한 비타민C 스킨케어, 시술전의 가벼운 필링등은 시술효과가 빨리 나타날 수 있으며, 기미등의 재발을 줄여주는 데 효과가 적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