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성회관이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9월 8일~15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시민 창업특강’을 개최키로 하고,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5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창업에 관심이 많은 일반시민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원하는 초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첫째 날인 9월 8일은 최복호 디자이너의 성공 노하우 전수와 최신창업트렌드, 정부 창업지원제도 및 자금 조달방안에 대해 교육한다. 9일에는 세무 회계 재무 교육이 진행되고 10일에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수립과 활용방안을,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소호무역에 대한 개요와 실무절차 성공비법 등에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여성회관은 이번 특강 수료자들에게 창업보육센터 입주 희망 시 가점을 부여하고, 창업 현장견학이나 박람회 참관을 지원하며, 창업 관련 정보도 수시로 제공한다.
수강 희망자는 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kjsuk@daegu.go.kr)이나 팩스(053-803-5399) 또는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 대구여성회관 053-310-0123, www.daegu.go.kr/women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