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3일까지 여성청바지 1만5000원, 남성청바지 1만5000원~2만원
‘쪼리’는 최고의 청바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 덕에 알뜰족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특히 8월 23일까지는 ‘통큰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월상품은 1만원에 판매한다. 여성청바지는 1만5000원, 남성청바지는 1만5000원에서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남자 빅사이즈 3~4만원, 아동청바지도 1만5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최고 등급의 원단 사용으로 품질도 최고
덕이동에 위치한 ‘쪼리(JJORI)’는 청바지 전문판매점이다.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기 때문에 패션 리더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요즘은 입소문이 나서 전국에서 찾아온다. ‘쪼리’의 조태연 대표는 “청바지에서 가장 중시하는 것은 원단과 워싱”이라며, “쪼리에서는 최고 등급의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고, 매끈한 각선미를 살려준다”고 말한다. ‘최고 품질이 바로 단골이 많은 이유’라고 설명한다. ‘쪼리’의 청바지는 동대문에서 알아주는 ‘블루스톤’에서 만든다. 청반바지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아동관, 남성관, 빅사이즈 코너도 갖춰
‘JJORI’은 청바지만 판매하는 매장이다. 아동과 남성청바지 코너도 있다. 700여종의 청바지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단일 품목만으로 단연 손꼽히는 매장이다. 남성관에는 패션을 리드하는 스타일부터 편안한 어르신 청바지까지 다양하다. 아동관은 유아부터 주니어까지(3호부터 18호까지) 연령별로 준비했다. 성인과 신체 사이즈가 비슷해지는 주니어들은 여성관이나 남성관을 이용하면 된다. 벨트와 양말 등 패션잡화도 있다.
위치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69(덕이동 패션아울렛 내)
문의 031-923-1255
이웅희 리포터 uhle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