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보건소는 2015년 어린이 체험학습 및 시설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록수보건소는 어린이 체험학습 및 시설견학프로그램으로 약초공원, 수생식물관, 농경문화 전시대, 의약도구 전시대, 약재 전시대, 건강체험터, 구강보건실, 손 씻기체험, 한약체험교실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보육시설은 상록수보건소홈페이지(http://snshealth.iansan.net/ 열린광장-견학신청)를 이용하여 신청(전화접수는 불가)할 수 있다.
운영기간은 3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관내·외 보육시설(유치원등) 5세∼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팀 50명 이내(1팀당 25명),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팀 50명 이내(1팀당 25명)로 각각 운영된다.
상록수보건소 관계자는 “이러한 어린이 체험학습 및 시설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날로 증가하는 보건행정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문화적 컨텐츠를 결합하여 어린이의 건강증진을 통한 행복한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록수보건소(☎481-5911)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