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환경연수원(원장 : 이진관) 에코그린합창단(단장 : 심학보)이 KBS 본사와 9개 총국이 함께 제작하는 프로그램인「국민 대합창 우리 가(歌)」에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 합창단들이 전국의 대표적인 장소에서 광복 70주년을 맞아 전 국민이 함께 부르고 싶은 노래를 합창하며 이를 통해 8월 15일 방송되는 광복 70주년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의 자발적 참여를 권하고, 합창으로 대한민국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대구ㆍ경북권에서는 에코그린합창단을 포함한 5개 합창단이 선정되었으며, 순수 재능기부 아마추어 환경홍보합창단으로 유일하게 에코그린합창단이 선정되었다. 프로그램 촬영은 6월 19일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경상북도환경연수원 야외무대에서 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함께 금오산과 연수원의 아름다운 풍경들이 카메라에 담겨졌다.
촬영분은 7. 1(수) 밤 10:55부터 KBS 1TV를 통해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이번 기회로 에코그린합창단이 모토로 삼고 있는 자연사랑, 나라사랑의 의지가 광복 70주년을 축하하는 하모니로 승화되고 그린경북의 의지를 다시 한 번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