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역 2번 출구 롯데백화점 주차장 옆 골목에 지난 4월 오픈한 ‘본 프랑스’가 지역 주민들로 북적인다. 복층 구조인 카페의 1층에는 갓 구워낸 다양한 천연 발효 빵과 케이크가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어 보는 이의 입맛을 돋운다. 2층에는 빵과 차를 마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대치동 학원가 한복판이라서인지 빵과 커피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학부모들이 제법 많았다.
연질 크림치즈를 사용한 정통 유로피안 치즈 빵인 ‘크림치즈 프리즐’은 입안에 감도는 부드러운 치즈향이 일품이다. 르뱅 발효종을 사용한 ‘포카치아’, 녹차와 유기농 밀로 반죽하고 갈릭소스로 토핑 한 ‘녹차샐러드’, 흑임자 엑기스 반죽과 유기농 찹쌀을 사용한 건강빵 ‘흑임자 찹쌀파이’ 등도 인기 있는 빵이다. 쫄깃한 식감의 ‘치아바타’는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그만이다.
바로 만들어내는 생크림케이크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다. ‘본 프랑스’의 모든 케이크는 매일유업의 생크림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한다. 미리 예약하면 특별한 날을 위해 하나뿐인 케이크를 주문할 수도 있다. 음료는 커피, 라테, 티, 에이드와 과일주스 등이 있으며 가격은 3,000원~6,500원이다.
* 위치: 강남구 도곡로 405 (대치동 938) 삼환아르누보 2차
* 영업시간: 오전 7시~밤 12시
* 문의: 02-561-09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