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박물관이 오는 6월1일 ‘제1회 수원광교박물관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박물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역사·문화유산을 직접 그리며 자연환경의 중요성과 우리 역사·문화에 대한 관심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시 및 인근 지역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어린이는 전시실 내 유물이나 박물관 외부 광교역사공원내 그리고 싶은 풍경을 선택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창의적인 감성으로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5월 15일까지 수원광교박물관 홈페이지(ggmuseum.suwon.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이메일(ssuny311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발표는 6월 10일이며 대상(수원시장상), 최우수상, 우수상(수원시교육청 교육장상, 수원시 의회 의장상), 특별상(수원시 미술협회장상), 장려상(수원시 박물관사업소장상) 등을 저학년과 고학년을 나누어 시상한다. 대회 수상작은 수원광교박물관에서 7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광교박물관(031-228-4174)으로 문의하거나 박물관 홈페이지(ggmuseum.suwon.go.kr)를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