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관양동 동편마을 초입에 위치한 ‘THE 몸짱쭈구미’는 통통하고 쫄깃한 주꾸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다. 이 집에서 눈길을 끄는 메뉴는 점심 식사인 ‘THE 몸짱 런치세트’. 샐러드와 만둣국, 거기에 주꾸미볶음과 밥, 나물까지 푸짐하게 차려져 나온다.
우선 샐러드로 입맛을 돋운 후, 밥에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콩나물, 생채 등의 나물을 차례로 넣어 비비고 떡과 만두가 들어간 만둣국과 함께 먹으면 된다. 많이 맵지 않아 먹기에 크게 부담도 없다. 또 런치세트를 주문하면 피자 한 판도 공짜로 맛볼 수 있다. 피자는 화덕에 구운 담백한 고르곤졸라 피자로 함께 나온 꿀에 찍어 먹으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워 먹기에 좋다.
푸짐한 구성 탓에 ‘THE 몸짱 런치세트’를 찾는 점심 고객들이 많은 편이다. 가격은 1인분에 9,900원으로 크게 부담이 없고 2인 이상부터 주문할 수 있다. 주꾸미 집답게 이곳의 메인요리는 ‘석쇠 치즈쭈꾸미’다. 숯불향기가 배인 매콤한 주꾸미볶음에 풍부한 치즈를 더한 음식으로 매운 주꾸미와 부드러운 치즈가 만나 맛도 색다르다. 치즈 양을 ‘적당히’와 ‘많이’, ‘듬뿍’으로 선택할 수 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석쇠쭈꾸미’, ‘몸짱쭈꾸미’, 새우와 함께 요리한 ‘몸짱쭈새’와 삼겹살과 함께 한 ‘몸짱쭈삼’ 등 이름도 맛도 별난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매장은 너른 편이며 지하주차장이 구비돼 있어 주차하기 편하다. 예약도 받는다.
위치 : 안양 관양동 동편마을 초입 스마트프라자 1층
문의 : 031-423-7071
이재윤 리포터 kate2575@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