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표짬뽕이자 생활의 달인에서 최강달인으로 선정되어 유명한 ‘이비가짬뽕’이 삼산동에 오픈했다. 이곳의 메뉴는 맛집답게 단 4가지이다. 이비가빰뽕, 순한짬뽕, 짜장, 탕수육. 짬뽕국물은 진짜 청양산 청양고추를 비롯하여 사골, 토종닭과 각종 한약재를 24시간 고아내어 깊으면서도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또 면 요리의 핵심인 면도 알칼리수로 반죽하여 저온 숙성시켜 입에 찰지게 후루룩 감기는 식감이 일품이다. 짬뽕을 시키면 미니공기밥도 같이 나와 짬뽕밥의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밑반찬으로 내는 백김치와 단무지도 시중의 그것과 다르다. 직접 만들어 맛이 강하지 않고 아삭하다.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으로 쫀득하면서도 바삭해 짬뽕과 탕수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해 볼만한 곳이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각종 모임하기에도 좋다. 굴포천역에서 도보 3분 거리.
문의 032-505-8141
![이비가](//www.localnaeil.com/FileData/UserFiles/Image/News/이비가매운짬뽕.jpg)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032-505-8141
![이비가](http://www.localnaeil.com/FileData/UserFiles/Image/News/이비가매운짬뽕.jpg)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