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커뮤니케이션 전문교육기관인 키즈스피치 마루지 분당센터가 내부 특강과 자체 행사를 넓혀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소통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확대한다.
마루지 분당센터는 성남 분당과 인근 용인, 수원의 다양한 교육기관과 협력한 특별 주말 클래스를 기획하여 큰 호응을 얻어왔다. 최근에는 분당 정자동에 함께 자리한 ‘로미 디자인랩’과 함께 아트 스피치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마루지 분당센터는 원생을 위해 실시했던 특강을 이제는 지역 내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의 장으로 단장해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행사로 확대할 예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마루지에서 특별히 설계한 스피치 프로그램이 삼성 노블카운티 문화센터에 개설되며, 분당센터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특강도 지속돼 유·아동 체육교육기관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스피치 클리닉’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해 여름 오픈 기념으로 열렸던 ‘말하기 교육 명사 초청 강연회’도 새롭게 구성된다. 리더십이나 언어치료, 심리상담 분야 등의 명사를 초청하는 한편, 협력사의 교육 시연과 신나는 레크리에이션이 있는 유익한 지역 행사로 준비 중이다.
문의 031-602-155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