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정기석)은 지난 2일 의왕상공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의왕상공회의소에서는 이종범 회장을 비롯한 관계 인사들이 참여했고 한림대성심병원에서는 정기석 병원장, 유경호 진료부원장, 안광희 행정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의왕상공회의소는 의왕시의 종합경제단체로 의왕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이고 관계기관의 유대강화로 기업의 각종 애로사항을 없애고 기업인을 위한 발전을 위해 주도적인 역할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한림대병원과 의왕상공회의소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더욱 활동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로 했는데 양 기관의 인프라를 접목한 상생의 복지구현, 양 기관의 상호 우호적인 교류를 활성화하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개발에 관한 공동협력 운영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정기석 병원장은 “상호 인프라를 활용한 교류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사회공헌 문화를 정착시키고 더 나아가 상호 우호증진과 협력을 도모해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고 지역주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