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분당선 망포역의 패션 메카로 부상한 코오롱패션 망포점에서 1월 22일(목)부터 겨울 의류를 최대 90%까지 세일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아웃도어를 포함한 골프, 스포츠, 정장, 캐주얼, 여성의류, 신발, 가방 등 코오롱의 모든 패션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코오롱 망포점에는 아웃도어 1위 코오롱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헤드,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와 엘로드, 여성의류 쿠아와 럭키슈에트, 남성복 캠브리지, 지오투, 아르페지오, 스파소, 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그리고 이태리 수입신발 제옥스 등이 입점하고 있다.
2013년 7월 오픈한 코오롱패션 망포점은 코오롱패션 전 브랜드의 백화점이나 대리점에서 판매한 후 2년차 재고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망포점의 가장 큰 특징은 코오롱의 최고 의류 브랜드를 상상할 수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최고 품질의 코오롱 제품을 맘껏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지하철 망포역 3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편리하다. 매장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이며, 자가용으로 방문할 경우 쇼핑하는 동안 주차도 가능하다.
문의 031-273-439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