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60만 명 오가는 모슬포항, 제주 서남부 최대상권으로 급부상
제주 서귀포시 모슬포항의 수익형호텔 아크로뷰Ⅰ이 드디어 10월에 그랜드 오픈한다. 아크로뷰는 분양 때부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 아크로뷰Ⅰ은 제주도 서남부에 형성된 모슬포항 상권에 입성한 최초의 호텔이다. 모슬포항이 제주 서남부권 유일, 최대의 상권으로 떠오르면서 사람들이 몰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모슬포항은 제주 서남부를 대표하는 국가 항구로, 마라도와 가파도를 운항하는 정기 여객선 터미널이 있어 연간 60만 명이 오간다. 또한 서귀포시 대정읍 국제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과는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게다가 모슬포항은 방어축제가 열리는 중심지로 활어횟집이 운집한 최대 상권이다. 제주 서남부권 핵심 상권에 위치한 아크로뷰 호텔 상가 투자는 미래를 위한 모처럼의 기회이다.
안목 있는 미래가치 투자에 안정적인 수익 혜택까지
지금은 초 저금리시대이다. 은행예금은 이제 더 이상 효율적이지도 안전하지도 않다. 금융상품의 이율이 연 2~4%로 곤두박질치는 요즘,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고 수익률이 안정적인 틈새상품으로 ‘수익형 호텔’이 투자자들에게 주목받았다.
수익형호텔 제주 아크로뷰Ⅰ에서는 회사보유분 상가를 특별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이번 분양에서 주목할 점은 소자본으로 재테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점포 등기’ 투자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은 잘 나가는 가게도 두세 명이 투자하여 수익을 분배하는 ‘리스크 절약 투자 시대’이다. 아크로뷰 호텔 상가는 실투자금 2천만 원대로 1점포를 분양받아 내 명의로 등기를 내어 월급 외에 매월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1점포당 6.6m² 면적을 등기 낼 수 있는데 연간 13% 가량의 이상의 수익률이 기대되며 분양금 완납 시 익월부터 매달 수익금이 지급된다. 2층 기준 1점포에 2,500만원을 투자하면 월 27만원 수익이 예상되고 2구좌 이상 분양받으면 10년간 보장, 5년간 운영수익이 발생하면 50%의 추가 비례 수익금을 배당받을 수 있다. 큰 돈 들이지 않고 자산을 분산시켜 월세화하여 안정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것이다. 놀라운 수익률이 보장되는 수익형 재테크, 제주 아크로뷰 상가투자로 성공사업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근린생활시설 투자 수익혜택>
- 완납 후, 5년간 투자금액의 연 13% 확정수익 보장
- 추후 5년간 전체 운영수익의 50% 비례 배당
- 준공 5년 후 환매 요청 시 회사 재매입
- 특별 분양 한정구좌 판매 후 가격인상 예정
분양문의 : 02)504-3593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