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직영하는 분당 영어학원 외대부속어학원이 12월 29일 중등 정규반을 개강한다. 방학 문법 특강을 비롯한 특강 개강은 2015년 1월 5일.
겨울방학 동안 문법·어휘 정복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외대부속어학원 올인원 노트가 진행된다. 영어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의 기본인 문법과 어휘를 강화하는 것이다. 쉽고 누구나 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가장 어려운 파트이다 보니 강의보다는 학생들의 실천이 성취도를 결정하게 된다. 그래서 방학 동안 올인원 노트에 문법과 어휘 강화 파트를 추가하는 것. 학생들 스스로 무엇이 부족한지, 어떻게 보완해야 하는지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의 이후에는 암기와 연습이 중요한 파트를 집중 공략한다. 이와 함께 서술형 출제빈도가 높은 문법에 대한 집중적인 작문 연습도 할 예정이다.
특강과 함께 입시의 성공을 위해 외대부속어학원 입시팀과 외대부고 출신 멘토가 함께 하는 진로 설정 특강, 공부법 강연, 일반고·특목고·후기고 등 고등학교 진로 설정 설명회, 자기 관리법 강연, 매월 입시에 필요한 독서활동, 참가 가능한 각 과목 대회 일정 등을 알려주는 HUFS 소식지 발행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듣는 입시 워크샵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1577-4837, www.thehufs.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