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노화 항노화를 얘기하는 시대이다. 노화된 피부는 보습과 주름, 탄력저하, 검버섯, 기미등의 이상현상이 생긴다. 물광피부, 꿀광피부, 도자기 피부를 갈망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피부는 20대가 넘으면서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데 특히 세월을 가늠하는건 주름과 얼굴의 볼륨이다. 주름이 많으면 보톡스를 볼륨이 적으면 필러나 지방이식을 고려하는게 통상적인데, 아주 잔주름이면서도 보톡스를 놓기 곤란하거나,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다.또한 진피의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피부로 인한 주름 등은 마땅한 해결책이 없다.
피부세포 진피층에서 연어주사나, 아기주사로 알려진, 연어 DNA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를 전달시켜 손상된 피부조건을 개선시켜주는 필러아닌 힐링개념의 리쥬란 힐러가 각광이다.
리쥬란 힐러는 피부진피의 두께와 치밀도를 증가시키고, 눈밑이나, 볼부위, 다크서클등 탄력도가 떨어진 부위를 2주후부터 두껍게 개선하는 효과를 자랑한다.
눈가나 눈밑 잔주름주사로도 유명하며, 연어주사내용물인 PDRN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10년전 젊은 피부로 복원한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다.
2~3주간격으로 3회정도 시술하면 피부가 광이나고 펴지며 자가콜라겐재생으로 탄력이 중가하는 것을 느끼며, 눈가는 물론, 얼굴전체의 피부가 얇은 분들의 잔주름 개선효과가 탁월한 주사이며, 얇은 주사이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멍이나 통증등 부작용이 거의 없는것도 장점이다.
필러가 아닌 힐러라고 부르며, 푹꺼진 눈가 눈밑주름, 빼는 것보다 채우는게 시급한 분들이 연어를 주성분으로 표피 진피층을 두껍게 해주므로, 손등, 쇄골, 목주름 등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동시에 요즘 유행하는 비타민 주사나 멀티블루 태반 백옥 신데렐라 주사등을 병행하면 항산화효과까지 더해져 더욱 시술효과가 빨리 나타난다
일반필러는 울퉁불퉁해지는 것 때문에 꺼리는 부위인 손등주름이나 눈민잔주름에 리쥬란 힐러를 3주간격으로 3회 시술하면 매끈한 피부로 되돌릴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본다.
엔비의원
기문상 원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