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오래된 아파트 상가에 근사한 카페가 오픈을 했다. 카페 테아로(caf? Te Aro), 요즘엔 눈길만 돌리면 카페가 여기 많지만 샘마을 임광아파트 상가 1층에 자리잡은 카페 테아로는 동네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카페 옆 커다란 은행나무와 어우러진 카페 테아르는 유럽의 한적한 카페를 연상시킨다. 실내 또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자꾸 머무르고 싶게 만든다. 굳이 모임이나 약속이 없더라도 마실 나가듯이 나가 커피향 가득한 카페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커피 한잔. 생각만 해도 미소가 머금어 진다.
갈수록 질 좋은 커피를 찾는 사람들의 기호에 맞게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직접 로스팅하고 핸드드립을 하기 때문에 커피의 맛 또한 일품이다. 일주일을 기본으로 매주 로스팅 하여 변함없는 신선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커피종류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홍차와 허브티 종류, 쥬스와 스무디, 그리고 맥주도 준비되어 있다. 물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토스트나 파이, 쿠키종류도 갖추어 놓고 있다.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담소를 즐기고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끼리와도 좋을 듯 하다. 10월 부터는 브런치 메뉴를 추가했다. 바게트 피자와 클럽샌드위치, 그리고 불고기 파니니까지. 브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10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오후2시부터 8시
위치: 호계동, 샘마을 임광아파트 상가 1층
문의: 010-2257-7010
신현주 리포터 nashura@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