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e편한세상 인근에 위치한 헬로피쉬는 테이크아웃 전문 횟집이다. 세련된 외관이 마치 커피전문점을 연상시키지만 문을 열고 들어서면 커다란 수족관과 싱싱한 활어들이 회 전문점이라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해 준다. 테이블은 5개. 포장 전문점이지만 실내에서 간단하게 회를 즐기는 사람들도 눈에 띄었다.
이곳에서는 수족관의 활어들을 직접 보고 선택하면 즉석에서 회를 포장해 준다. 광어 우럭 놀래미 참돔 농어 등이 준비돼 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 ㅤㄱㅜㄲ내산 광어 2마리가 2만원, 우럭이 1만5000원~28000원, 참돔도 3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참치회와 노르웨이산 생연어, 초밥도 이 집의 인기 메뉴다. 가격이 왜 이리 싼지 물어보니 일반 횟집에서 제공되는 부대음식에 들어가는 비용과 노동력을 절약해 질 좋은 회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회를 좋아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거나 함께 먹으러 갈 사람이 없어 먹고 싶어도 참아야 했다면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곳이다.
광어회를 주문하자 즉석에서 회를 떠 준다. 간장에 고추냉이를 적당히 풀어 회와 함께 먹어 보았다. 활어의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진다. 벽면의 안내문을 보니 이 집은 UV수족관과 편백나무 도마, 행주 대신 일회용 해동지를 사용해 위생면에서도 특별히 신경쓰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2000원의 배달료를 지불하면 집에서 편하게 전화 한 통화로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또는 배달 주문시 요청하면 야채를 제외한 매운탕 재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위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72-8
문의 헬로피쉬 평촌벌말점 031-424-8849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