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의 브런치 콘서트는 평일 오전의 한순간을 싱그러움으로 채워주는 무대. 2014년 브런치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다섯 가지의 MEMORY 시리즈로 기획해 관객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감동의 시간을 마련했다.
7월17일 오전11시에 찾아온 콘서트의 주제는 ‘셰익스피어 인 클래식’. 햄릿, 오셀로, 한여름밤의 꿈, 로미오와 줄리엣 등 셰익스피어의 문학작품과 그 작품들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또 다른 예술 작품인 클래식 음악들로 감성과 지식을 모두 만족시킨다.
KBS의 ‘명작스캔들’ 고정패널로 출현, 예술작품 속 숨어있는 이야기들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개했던 음악평론가 이헌석씨가 셰익스피어의 문학과 음악을 연결해주는 매개자로 나섰다. 관객들이 좀 더 쉽고 친숙하게 작품에 다가갈 수 있도록 안내할 것이다.
또한 공연관람 후 TGI Fridays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브런치도 제공한다. 9월에는 신지호&KON ‘두 남자의 프로포즈’, 11월에는 ‘배철수의 올드팝 이야기’가 브런치 콘서트로 기다리고 있다.
■셰익스피어 인 클래식 프로그램
▷테마1. 천재와 천재의 만남
멘델스존 - <한여름밤의 꿈> 중 ‘녹턴’
베토벤 - 피아노 소나타 제17번 <템페스트> d단조 Op.31-2, 3악장
▷테마2. 베르디 Vs. 푸치니
푸치니 - 오페라 <라보엠> 중
‘내가 혼자 거리를 걸어가면-무제타의 왈츠’, ‘그대의 찬 손’
▷테마3. 불멸의 사랑; 로미오와 줄리엣
구노 -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아, 태양이여, 솟아올라라’, ‘꿈속에 살고파’
공연일시 7월17일 오전11시
공연장소 경기도문화의전당 아늑한소극장
관람료 전석2만원(브런치포함)
공연문의 031-230-3440~2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