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분당선 선정릉역 3번 출구에서 선정릉 둘레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아담한 뜰이 딸려 있는 운치 있는 레스토랑 ‘맛있는 위로 HEAVEN table''이 있다. 맑은 가을 햇살과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창가 테이블에 자리 잡으니 바로 앞에 선정릉이 있어서 공기도 신선하고 번잡한 도심 속에서 한적함까지 느끼게 된다. 주택을 개조한 듯한 분위기는 편안한 느낌을 주고 저마다 다른 모양과 색깔의 테이블은 제각각 개성이 다른 손님을 기다리는 듯하다.
‘HEAVEN table’의 모든 음식은 화학조미료와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하다. 메뉴는 가벼운 브런치 메뉴부터 와인을 곁들인 디너 메뉴까지 다양하고 샐러드, 피자, 파스타, 오리엔탈 누들&라이스, 스테이크, 안주 메뉴 등을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브런치 메뉴로는 닭 가슴살 구이, 아스파라거스 구이, 계란프라이, 계절 샐러드, 현미밥, 생 오렌지주스가 나오는 디톡스 브런치가 15,000원이다. 2인 세트메뉴도 인기인데, 샐러드·파스타·피자로 구성된 세트A가 30,000원, 파스타·피자·철판안심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B가 66,000원이다. 런치세트는 팟타이·나시고랭·미트볼스파게티·커리볶음밥·김치볶음밥 등에 커피와 탄산음료가 추가되며 가격은 9,900원이다. 커피와 허브차, 생과일주스 등 다양한 디저트 음료가 있으며, 맥주와 10여종의 와인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녁식사에 곁들일 수 있다.
* 위치: 강남구 선릉로 108길 53 (삼성동 114-32)
* 문의: 02-3454-072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