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사거리 인근에 새로 오픈한 ''설빙'' 청담공원점을 찾았다. 이는 올 상반기 대한민국을 눈꽃빙수 열풍으로 빠뜨린 브랜드이기도 하다. 70여 평의 널찍한 매장으로 들어서니 단순한 디저트 카페라고 하기에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가 펼쳐진다.
입구에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인지 화사한 꽃들이 심어진 화분들이 줄지어 놓여있다. 매장 안쪽으로 테라스가 보인다. 나무와 꽃들로 작은 정원을 조성해 마치 야외에 온 듯한 느낌이다. 또 한쪽에는 단체나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독립 룸도 있다.
이곳의 박지원 점장은 "우리나라 전통 식재료를 활용하여 건강한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인절미토스트, 전통죽, 코리안 드링크, 유기농차, 스페셜티커피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고 소개했다. 인절미토스트와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허니버터브레드(6,000원)는 어린이나 어르신들이 즐겨 찾는 메뉴.
바삭한 토스트에 아몬드와 인절미가루가 뿌려져있고, 토스트 안에는 쫀득쫀득한 인절미가 들어있어 고소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연출한다. 또 대표메뉴인 인절미설빙(7,000원)은 빙수 위에 인절미가루가 듬뿍 얹혀있고, 따로 나오는 연유는 빙수 위에 살짝 뿌려주면 된다. 이때 빙수를 섞지 말고 한 스푼씩 떠먹으면 또 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밀크 팥, 흑임자, 커피, 치즈, 베리요거트 설빙은 7,000원에서 9,000원 사이다.
위치 : 강남구 청담동 31-12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연중무휴)
문의 : 02-518-141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