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로데오거리 인근에 위치한 ''더베이직골프''는 프로골퍼가 최첨단 장비를 사용해 개개인의 신체적 특성과 스윙을 분석하고, 거기에 따른 맞춤레슨을 시행함으로써 확실한 실력향상을 끌어내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느 실내 연습장과는 다른 확 트인 공간에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덤이다. 설립한지 3년째인 ''더베이직골프''의 김은배 대표는 "골프는 개인의 신체적 조건에 맞는 자세와 스윙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꼼꼼한 분석과 진단으로 손실된 비거리를 되찾아주고 아울러 스코어 향상까지 보장할 수 있다고 힘주어 말한다.
우선 최첨단 구질분석(Flightscope-X2)과 동작분석(SPORAM)으로 어드레스, 백스윙, 타격, 폴로스루, 공의 구질 등 스윙의 전 과정을 체크한 후 어디에서 비거리 손실이 나오는지를 정확히 집어낸다. 그 다음 골프역학, 골프심리, 골프신체, 골프매니지먼트(장비, 코스) 등 네 가지 측면에서 분석과 진단을 토대로 기술레슨이 진행된다. 이때 각 파트별 담당코치 4명이 레슨시간 내내 곁에서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며 족집게 과외를 제공한다.
실내에서 어느 정도 자세와 스윙교정이 이뤄지면 필드로 나가 실전감각을 익히고 자신의 스윙을 연습할 수 있는 테마별 필드레슨으로 이어진다. 김 대표는 "새로운 스타일의 선진 레슨기법으로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원 포인트'' 레슨(45분)과 ''10타 줄이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고 덧붙였다.
위치 :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2 엔터몰 빌딩(지하 2층)
영업시간 : 평일 08:00~23:00, 주말 08:00~18:00
문의 : 02-516-078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