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일 때 값비싼 선물보다 사랑과 정성이 담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케이크를 선물하면 어떨까?
셀프 케이크전문점 단하나 케이크에 가면 나만의 개성과 정성이 담긴 케이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매일 구워내는 신선한 빵과 생크림, 그리고 케이크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과일, 초콜릿, 플라스틱 장식류 등 다양한 데코레이션 재료도 준비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기본적인 생크림이 나오는 초코, 딸기, 녹차 케이크부터 산딸기, 블루베리, 초코, 고구마 무스케이크까지 그 종류도 다양. 아기자기한 머핀과 쿠키 만들기도 인기가 많다. 쿠키는 반죽한 덩어리를 모양 틀로 찍어내 각종 재료를 이용하여 꾸민 후 오븐에 구우면 완성.
단하나 케이크 임병선 사장은 “겨울왕국, 뽀로로 등 요즘 유행하는 캐릭터 케이크를 좋아하는 유치원생부터 부모님 칠순기념 케이크를 만드는 어른들까지 셀프케이크 전문점을 이용하는 연령대가 다양하다”고 말했다.
직원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직접 만들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이고 깔끔. 케이크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식재료와 데코레이션 가격만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하나뿐인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다. 축하 카드와 샴페인도 준비되어 있어 세트로 포장할 수도 있다.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00-1
문의 031-387-0046
윤지해 리포터 haeihaei@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