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온라인 교육업체인 스카이에듀가 6월 모의평가 다음날인 6월 13일부터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5학년도 합격 전략을 위한 심층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6월 13일 서울(롯데호텔)과 분당(한국디자인진흥원)을 시작으로 14일 부산(벡스코), 15일 대구(범어 세인트웨스튼호텔), 17일 평촌(롯데백화점), 18일 일산(킨텍스), 20일 수원(경기도문화의전당) 7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규모로 진행된다.(분당 명인학원, 평촌 해냄학원, 수원 이강학원 공동 개최) 문성욱, 헤일리, 장유영 강사가 진행을 맡은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국어 이근갑, 윤재웅, 장유영 수학 양진영, 김지석, 영어 킹콩 김재형, 이박사, 사탐 이지영, 과탐 최정윤, 강화연, 정원재, 박상현, 엄영대 등 온라인 스타강사가 총 출현하여 6월 모의평가 이후 과목별로 효과적인 학습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2부에서는 이현 대표가 2015학년도 대입전형의 핵심 포인트와 필수 전략을 공개한다.
스카이에듀 대표이자 유명 윤리 강사인 이현 대표는 "6월 모의평가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했다면 이제 본인에게 적합한 전략을 전략을 세워야 한다. 변화된 올해 수능에서도 결국 정확하고 구체적인 정보가 목표 대학 합격을 좌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입시자료집, 강좌할인권, 강사별 강좌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사전 예약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540-525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