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을 준비하는 고교생들에게 모처럼의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좀처럼 등급 향상이 어려운 수능영어를 집중 지도 콘텐츠를 활용해 공부하는 영어 학원이 개원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고교생들의 영어 실력을 어떻게 올릴 것인가. 현 이투스 영어과 강사, 강남유스타토익 1위, 그리고 요즘 가장 떠오르는 영단기의 스타강사가 운영하는 안카영어! 부천의 내신을 비롯해 수시와 정시를 뚫기 위한 영어 전략을 들어본다.
그칠 줄 모르고 계속되는 강남대입불패신화
오는 7월 부천 고교생을 위한 영어 전문 학원 ‘안카영어’가 문을 열 예정이다. 상동역 6번 출구 농협 건물에 자리한 안카영어. 이곳은 대입에 결정적인 주요 과목인 영어 등급 향상을 위해 강남까지 가는 부천 학생들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탄생했다.
먼저 안카영어의 가장 큰 특징은 강사진에 있다. 이투스 영어과 강사이며, 강남 유스타 잉글리쉬 대표 강사이며, 영단기 강사인 카이와 안우엽 원장과 스타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맡는다. 강남 스타 강사들의 강의는 대입영어에서 실제로 얼마나 도움이 될까.
카이 원장은 “수시는 물론 정시 전형에서 수도권 상위 대학을 지원하기 위한 영어 등급 관리는 반드시 전략적 스케줄에 의하지 않으면 성공하기 힘들다. 강남 지역 고교생들이 지속적으로 높은 진학률을 보이고 있는 이유도 바로 집중적인 수능영어 트레이닝의 결과”라고 말했다.
내신 잡고 수시와 정시 도전
부천 고교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대입 전형은 다양하다. 하지만 이를 맞추기 위한 영어 수능등급관리는 생각만큼 단순하지 않은 것이 현 주소이다. 상위등급을 향하기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그를 유지하기도 쉽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학생이 영어 내신관리는 물론 수시 전형을 위한 최저등급 맞추기, 더 나아가 정시 전형에서 치열한 오차범위 줄이기 등은 입시생이라면 반드시 준비해야할 관문이다.
안카영어 안우엽 원장은 “말하기 중심의 초등과 중등 영어와 달리 고등과정의 영어 학습은 엄밀히 말해 입시영어이다. 한마디로 입시영어란, 학교 내신과 수능실력을 상위 등급으로 이끌어내고 유지해 대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내는 데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시 영어는 유명 학원을 다녀 봐도, 과외 교사를 바꿔도 좀처럼 성적 향상이 힘든 것이 현실이다. 안카 영어가 강남 지역의 검증된 수능실력을 부천에서 펼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개인별 학업계획으로 영어 취약점 등급 상승으로 만회
강남불패신화를 낳은 안카영어의 수업은 먼저 수능영어의 전략적 문제풀이 해결력에 있다. 이를 위해 안카영어에서는 해마다 적중률로 검증받아온 자체 교재를 사용한다.
여기에 학생 개인별 맞춤 솔루션 1:1케어 시스템을 적용한다. 영어 취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유지시켜 상위권을 향한 등급 향상과 오른 등급을 유지해 다양한 대입 전형에서 수도권 상위대학 진학을 위한 실력을 발휘시키기 위해서다.
이밖에도 안카영어는 강남 스타 강사의 직접 관리 외에도 학부모 상담을 강화했다. 진로 및 진학 등 입시정보에 애타는 부천 학부모들의 자녀 지도를 위해서이다. 안카 영어는 오는 6월 14일, 21일 각각 오후 2시 고교생을 둔 부천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입시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문의:032-1661-4647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6월 안카영어 이벤트 및 더 자세히 알기
* 고3을 위한 1차 학부모 설명회 6월 14일 (토) 2시
* 고2,1을 위한 2차 학부모 설명회 6월 21일 (토) 2시
* 이투스 공개촬영 1차 ‘2시간 어법끝내기’ 6월 14일 (토) 4시
* 이투스 공개촬영 2차 ‘6월모평뒤집기 + EBS전략’ 6월 21일 (토) 4시
* 6월 모평을 통한 전문적인 상담으로 상위권 공부전략 제시
* 주말특강- EBS 변형, 비연계를 준비하는 상위 1%가 되기 위한 특강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