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부모님들이 사과나무에 주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과나무에서 실시하는 대학 입시 정보 설명회일 것이다. 대학 합격 전략에 정통한 검증된 전문가들을 연사로 모시는 것은 기본이요, 지금 이 시기에 꼭 알아야 할 것들을 놓치지 않고 시기적절하게 알려주는 목동 대입의 ‘생생 정보통’역할을 톡톡히 하기 때문이다.
매회 모든 설명회 마감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은 참석했던 학부모님들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다. 입시전문가들의 설명 뿐 아니라 직접 수업을 담당하는 강사들의 학년별 시기별 레벨별 학습 전략 및 강의 노하우 등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는 알짜 정보들 수집에 사과나무 설명회 메니어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이다. 매번 목동의 뜨거운 반응에 설명회의 메인 연사 중 한분이신 하소장님이 사과나무와 컨설팅 제휴를 맺고, 대치[비전과 멘토]의 컨설팅 팀을 매주 화요일 사과나무에 상주시켜 목동 학부모님들의 갈증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사과나무의 재원생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대치동과 똑같은 입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관리로 승부하는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막강파워 대강사진
EBS나 메가스터디, 강남대성 등에서 수업하는 이미 검증된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강사들이 사과나무에서 수업한다는 것은 이미 다 알 것이다. 하지만 꼭 알아야 할 것이 있다. 그 어떤 대강사도 목동에서는 수업만하고 관리가 되지 않으면 100% 수업이 깨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깨져나간 강사도 있고, 그것을 거울삼아 관리까지 철저하게 자신의 색깔로 무장해 재도전하는 강사들도 있다.
수업을 잘하고 실력이 출중하다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다. 그 파워가 다양한 학생들에게 어떻게 녹아들어갈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이 없다면 목동에선 인정받기 힘들다는 것을 사과나무 강사들은 잘 알고 실천하고 있다. ‘인강’에서 이름을 날리는 대강사도 수업 후 질문을 하는 학생들이 길게 늘어서 1시간 이상 일일이 답변을 해준다. 또한 수업 중 테스트 채점을 조교에게 맡기는 것이 아니라 수업 후 학생을 옆에 앉혀놓고 단 5분씩이라도 직접 채점하며 매번 피드백을 해주는 정성어린 수업을 사과나무에서 경험할 수 있다. 대강사란 학생수가 많은 강사가 아니라 정말 학생에게 필요한 강사가 대강사임을 사과나무는 알고 있다.
명문대 입학까지 성공시킨 노하우의 관리자들
사과나무의 각 관에는 목동에서 초중고를 거쳐 명문대 입학까지 성공시킨 노하우를 가진 학부모님들이 실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각 학교별 특징에 맞게 어떤 시기에 어떤 수업이 필요한지, 수업의 방향은 어떠해야 하는지 목동의 실정에 맞게 끊임없이 강사들과 교류하면서 학부모가 원하는 학생에게 필요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사과나무 원장님도 목동에서 자녀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로 목동지역에 가장 필요한 교육정보와 좋은 강사 수급의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행복한 3월’은 사과나무 학원의 역량이 결집된 학원이다. 사과에서 제일 반응 좋은 동일한 수업이 50% 깔리고, 목동 앞단지만의 특성과 요구를 수용한 다양한 과목별 강사별 레벨별 내신별 수업이 새롭게 또 깔릴 예정이다. 어떤 팀수업 문의도 맞춰줄 강사와 역량이 있는 학원이라 자부한다. 오픈과 동시에 밀려드는 수업문의와 뜨거운 기대에 부응해야 하는 부담감도 있지만, 수요와 공급자 서로의 강력한 요구에 의해 탄생하게 된 행복한 3월 학원. 또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는 담담한 마음으로 내년의 행복한 3월을 만들어 갈 것이다.
목동13년 사과나무 학원의 새로운 브랜드 ‘행복한 3월’학원
행복한 3월 학원은 목동13년 전통의 사과나무 학원의 새로운 브랜드로 목동 앞 단지 601동 길 건너편에 확장 오픈한 분원이다. 행복한 3월이 통상 혹독한 겨울을 견디고 꽃망울이 터지는 시기라는 의미처럼 오랜 수험생활을 인내하고 견뎌낸 수험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첫발을 내딛는 시기가 3월인 만큼 궁극적으로 학생들과 함께하는 치열함 후에 행복함을 선사하겠다는 강렬한 의지가 담긴 이름이다.
고등부 사과탐으로 시작한 사과나무 학원은 스토리 영어학원, 모아전문 수학 학원을 비롯해 올 초 문명 국어 논술 전문학원 오픈까지 각 과목별 검증된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진들과 함께 목동에 없어서는 안 될 대입의 핵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 와중에 목동 앞단지에 새롭게 오픈한 행복한 3월은 또 다른 이슈메이커로 많은 사람들이 예의주시하고 있다.
김소연 실장
행복한3월 학원
6258-404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