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성당 인근에 위치한 비누사랑은 천연 비누와 아로마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이다.
작년 9월 오픈 이후 천연제품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단골집이 됐다. 입구에 다가서면 활짝 열어놓은 문 밖으로 기분 좋은 아로마향이 느껴진다. 허브차와 천연 아로마 오일, 양키캔들 등 다양한 천연 제품들이 매장을 가득 메우고 있다.
이 집 주인은 “15년 전부터 천연 제품들에 관심을 갖게 됐다. 평소 얼굴 피부가 예민해 서른 살까지 화장을 하지 못했는데 천연 제품을 사용하면서부터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고 천연 화장품으로 화장도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비누사랑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피부보습효과가 있어 여드름 아토피 등에 좋은 마르세이유 비누, 향이 좋은 네스티단테 비누, 티저랜드 비누 등 비누제품들. 그 중 마르세이유 큐브 비누는 얼굴세안과 샤워 뿐 아니라 다리에 쥐가 날 때도 유용하게 쓰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티저랜드는 일조량이 일정하지 않으면 허브를 수확하지 않을 정도로 품질 관리가 철저한 회사로 유명하다고. 허브차도 다양하다. 그 중 블루베리 요거트는 달콤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요거트 향으로 인기를 얻고 있고 드림바디 다이어트 차는 다이어트 차이면서도 맛이 좋아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한다. 오일 역시 로즈마리 라벤터 티트리 라조람 등 많은 종류가 있다. 수험생 집중력 향상에는 포커스 오일을, 잠이 잘 오지 않을 때는 마음을 안정시켜 주면서 숙면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 오일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mail.net
위치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88
문의 031-425-861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