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정통 수기마사지 ‘웰비스풋클럽 목동점’
풋스파와 마사지로 일상의 피로회복, 삶의 에너지를 충전해요
가족,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 오픈 기념 발마사지 1만원 행사 중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집안에서 일하는 주부들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쉼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몸에 쌓인 피로를 풀고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자주 찾는 곳이 마사지샵이다. 최근 오픈한 웰비스풋클럽 목동점은 편안하고 안락한 시설과 중국정통 수기 마사지기법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힐링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하산수 리포터 ssha71@gmail.com
최신식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풋스파와 전통차를 즐긴다
웰비스풋클럽 목동점은 목동역 3번 출구에서 가까운 목동타운빌딩 3층에 있다. 이곳은 중국정통 수기마사지 전문점으로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마사지사 8명이 발마사지나 전신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초입에는 고객들이 앉아서 풋스파를 받을 수 있도록 편백나무로 만든 족욕기가 설치돼 있다. 이곳에서 허브 족욕제를 사용한 풋스파를 받으며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중국 전통차를 마실 수 있다. 복잡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명상에 잠기기도 한다. 마사지를 받는 내실은 모두 다섯 곳으로 최신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주변 직장인들과 주부들은 물론이고, 부모와 함께 마사지를 받기 위해 찾는 학생들도 있다. 특히 두 세명씩 그룹으로 와 풋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도 풀고 쌓였던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목동 웰비스풋클럽 박영복 대표는 “남녀노소, 가족, 연인끼리 피로회복을 위해 즐겨 찾아온다”며 “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허브 족욕과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차도 마실 수 있는 건전한 휴식공간이다”라고 설명한다.
혈액순환 촉진으로 피로회복에 큰 효과
중국 정통 수기마사지는 다른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수기로 목, 어깨, 등의 순서로 마사지를 한다. 꺾기나 스트레칭을 주로 하는 타이식 마사지와 달리 중국식 마사지는 경혈을 지압으로 풀어주며 머리 부분에서 전신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를 통해 근육에 쌓인 피로물질을 빠르게 배출시키고 세포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는 원리라고 한다. 뭉친 근육을 적당한 지압으로 풀어주면 딱딱한 근육이 부드러워지고 긴장감이 해소된다.
웰비스풋클럽 목동점 허정순 실장은 “중국 수기마사지는 순전히 손의 압으로 막힌 혈자리를 자극해 신체에 유해함 없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준다”며 “발은 몸의 축소판으로 발마사지를 통해 신체 내부 장기의 피로를 풀어주면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활성화돼 면역력이 증가한다”고 설명한다. 또한 “발 뒤꿈치부분은 생식선과 연결돼 자극을 주면 성기능 강화와 간기능 회복에도 좋다”고 전한다.
오픈 기념 발마사지 1만원 행사 중
과로와 스트레스로 전신피로를 느끼는 경우나 목 어깨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는 경우, 잦은 두통과 불면증, 우울증으로 힘들어 하는 경우 마사지가 도움이 된다. 또한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서서 일하는 경우 스포츠 마사지를 받으면 정신적, 육체적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아이들 또한 발 마사지를 통해 발과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면 키 성장에 좋다고 한다. 연인을 위한 커플마사지(발 두피 핸드 스포츠마사지) 8만원(2인가격), 중국 전통 발마사지 1만5000원, 스포츠관리와 발관리는 60분에 3만원, 80분에 4만원이다. 아로마+발관리는 80분에 6만원이다. 웰비스풋클럽 회원이 되면 정액권 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5월말까지 발마사지1만원이다. 행사기간 중 내방고객에게는 일반가 보다 싼 회원가를 평생 적용해준다.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 언제든 편한 시간에 이용할 수 있고 전화 예약 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차는 빌딩 지하 주차장이나 옆에 있는 마트 뒤편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위치 양천구 목동 810-1 목동타운빌딩 3층
문의 02-2651-2788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5시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