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드쉐프는 프랑스어로 ‘요리사가 있는 영화관’이라는 의미로 실제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장소. 2007년 CGV압구정에 개관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씨네드쉐프는 차별화된 시설과 고품격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은 서로 다른 콘셉트를 지닌 두 개의 고품격 상영관이다. 총 200여 평 규모에 80여 석의 레스토랑, 그리고 소규모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4개의 전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공간은 단연 서로 다른 콘셉트의 상영관이다. 우선 모던 콘셉트의 상영관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소파와 빨강색의 에그 체어, 티(te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용 사이드 테이블 등으로 입체감 있게 세팅되어 있어 영화관보다는 스타일리시한 프라이비트 라운지를 연상케 한다. 반면, 럭셔리 콘셉트의 상영관은 명품 전동식 의자, ‘하이파이(Hi-Fi) 음향시스템’, ''11.1채널 사운드 시스템’, ‘360도 입체음향 효과’를 갖춘 최고급 시설을 제공한다.
상영관 옆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엄선한 계절 식재료와 쉐프의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프렌치 이탈리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씨네드쉐프에서는 영화 관람료를 포함하지 않고 레스토랑에서만 별도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 씨네드쉐프 최고의 음식을 언제든지 맛 볼 수 있다. 런치 코스는 4만 원 대부터, 디너 코스는 7만 원 대까지 구성되어 있다. 영화관 이용 시 1인당 4만 원에 영화 관람만도 가능하며, 상영관 내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 시네마 다이닝’을 이용하면 1만 원 이하의 핑거 푸드부터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02 CGV 신관
- 위치: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30m거리, 도보로 3분
- 문의: 02-3446-0541~2
- 주차: 대리주차. 6시간까지 무료제공. 대리주차비 2천 원 별도.
- 레스토랑 영업시간 : [LUNCH] 11:30 ~ 14:30(Last Order)/ [DINNER] 17:30 ~ 21:30(Last Orde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