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최고의 투자처로 꼽히는 오피스텔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입지여건이 좋은 곳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주거가치 및 투자가치가 높아 투자자들의 눈길을 더욱 끌기 마련이다.
청주 강서택지지구에 분양중인 ‘강서 동광모닝스카이’ 오피스텔은 교통, 쇼핑,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입지여건 탁월, 임대수요 풍부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동광건설이 시공하는 강서 동광모닝스카이 오피스텔(흥덕구 강서동 458번지)은 지하 4층~지상 26층, 오피스텔 419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98세대로 공급되며 전용 14~37㎡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있는 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터미널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고속버스·시외버스 터미널, 청주IC·서청주IC가 있어 청주는 물론 타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또 롯데마트, 프리머스 시네마, 병원·은행 등 이미 조성된 각종 생활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주변에는 발산공원·감나무실 공원·풍년골 공원 등 크고 작은 공원들이 많고, 총 12㎞ 길이의 부모산 둘레길과 가로수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주변에 SK하이닉스를 비롯한 산업단지, 현대백화점 등과 충북대, 서원대, 청주교대 등이 있어 직장인과 학생 등 젊은 층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이곳의 수익률은 10%가 넘을 것으로 예상돼, 일반적인 수익형 부동산의 수익률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입주자 편의시설도 눈에 띄어
주변 여건뿐만 아니라 오피스텔에 갖춰진 시설도 뛰어나다.
도시형과 오피스텔에 각각 전용로비를 설치해 동선을 분리함으로써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또한 각 실(세대)별로 냉장고·세탁기·옷장·천정형 에어컨 등이 빌트인 돼 있다.
1층에는 외부 방문자를 접견할 수 있는 게스트룸과 업무를 도울 수 있는 비즈니스룸이 있으며 2층에는 입주자 전용 정원인 햇빛정원과 유아놀이터, 휴게소가 설치된다. 피트니스 시설 및 주민공동시설, 옥상 하늘정원도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기준 △20㎡ 284실 △27㎡ 30실 △37㎡ 105실 총 419실과 도시형생활주택은 △14㎡ 210세대 △20㎡ 18세대 △28㎡ 70세대 총 298세대로 총 717실로 구성됐다.
분양문의 1661-103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