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아크로타워 B동 42층에 위치한 싼타루치아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다. 야경을 보고 싶다면 저녁 식사를 하러 가는 것이 좋겠지만 느리게 친구와 편안한 점심 식사를 하고 싶은 날에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다.
런치 코스는 두가지로 제공된다. A코스는 싼타루치아의 그날의 스프와 그린샐러드, 파스타, 석쇠구이 안심스테이크가 제공되며 B코스는 왕새우가 추가로 제공된다, 파스타는 토마토와 크림소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스테이크를 제외하고 빵과 파스타, 커피로 간단한 점심을 즐길 수도 있다. 1만1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해 부담이 없다.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며 담백하다.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 먹게 되는 스프와 샐러드도 그렇고 발사믹소스에 찍어먹는 구운 빵이, 함께 한 사람과의 대화를 즐겁게 한다. 밝은 실내에 세련된 인테리어, 창가에 자리잡으면 멀리 평촌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달콤한 샤베트와 원두커피가 모두 제공된다.
지금 스마트기기로 페이스북에 ‘싼타루치아’ 또는 ‘facebook.com/santalucia1211’를 검색 후 ‘좋아요’ 후에 이벤트 글을 공유하고 직원에게 인증해 주면 탄산음료 또는 주스가 한잔 무료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위치:평촌 아크로타워 B동 42층
문의 : 031-444-70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