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 화로에 양 대창과 소고기를 구워먹는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 우미화로가 화제다. 소문난 양 대창 전문점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면서 맛은 그에 못지 않기 때문이다. 평촌학원가 먹거리촌에 위치한 우미화로의 주 메뉴는 소의 양과 대창 그리고 꽃등심, 갈비살 등 소고기다.
이곳을 찾는 손님들은 대부분 일본식 선술집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양이 적게 나오지 않을까 하고 걱정하지만 이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하다. 분위기는 일본식이지만 인정만은 한국식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지 여기서는 단품 메뉴보다 세트 메뉴가 인기다. 제일 많이 찾는다는 스페샬 세트는 특양과 대창, 특갈비살, 우설, 차돌박이, 꽃등심, 왕새우로 구성되어 있으며 3∼4인분 분량으로 700g에 5만9000원이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만 주문이 가능한 휴일 가족세트도 많이 찾는 메뉴인데 등심과 특양, 대창, 생갈비살, 우설, 차돌박이, 왕새우로 구성된 메뉴로 3∼4인 기준 600g에 4만9000원이다. 휴일 가족세트에는 메밀 또는 우동 2인분도 함께 나온다. 그 외 오징어 고추장구이 같은 해물구이류와 삼겹살 같은 돼지고기도 맛볼 수 있다.
문의 031-386-544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