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6일 개막 이후 80%의 객석 점유율을 달성하며 대학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숨 가쁘게 바쁜 세상을 살아가며 쉽게 나약해진 관객들에게 캐릭터들의 사연을 통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힐링 뮤지컬이다. 카톨릭 무료 병원의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다음날 생방송 TV인터뷰를 앞두고 감쪽같이 사라진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의 행적을 추적하며 등장인물들이 가진 사연을 짜임새 있게 펼쳐낸다.
훈남 닥터 리 임종완, 코믹함으로 무장한 베드로 박세웅과 김국희, 최소영, 최현지 등 지난 시즌에 활약했던 배우들이 이번 공연에서도 관객들을 만나고 가수 스테파니가 이 작품을 통해 첫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그 외 뮤지컬 <그리스>, <코요테 어글리> 등에 출연하며 동시에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현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강정우 등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 되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유쾌한 웃음, 코 끝 찡한 감동과 함께 절대 완벽할 수 없는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살고 있는 세상에서 따뜻한 인간애가 얼마나 소중한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남녀노소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이라 직장인들의 문화회식 공연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2014년 3월 16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588-0688
이지혜 리포터 angus7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