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백화점 9층에 위치한 로운 샤브샤브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최근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이집이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주부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참깨소스 폰즈소스 칠리소스 등 소스가 다양해 샤브샤브를 입맛 따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가격도 저렴해 소고기샤브는 평일점심 9900원, 평일저녁과 주말·공휴일에는 1만2900원에 맛볼 수 있다.
블랙 계열의 실내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 주문을 하면 샤브샤브국물과 소고기가 나오고 야채는 샐러드바에서 마음대로 가져오면 된다. 녹색야채는 30초에서 1분만 살짝 데쳤을 때, 배추와 숙주 단호박은 3분 정도 숨이 죽을 만큼, 소고기샤브는 10초, 해물샤브는 쭈꾸미만 빼고 나머지는 풍덩 5분 정도 완전히 익혀서 먹어야 맛이 좋다고 한다.
샐러드바에는 스프를 비롯해 김가루에 돌돌말린 주먹밥, 숙주나물무침, 토마토치즈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부드러운 연두부 샐러드, 연근과 고구마를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류, 살짝 얼린 과일 샐러드 등도 눈길을 끈다.
샤브샤브를 모두 먹은 후에는 칼국수를 별도로 주문해 먹거나 샐러드바에 준비돼 있는 죽 재료를 조합해 입맛에 맞게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음료와 쿠키, 아이스크림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를 맛보는 재미도 좋다.
한편 스탬프 카드가 있어 방문 회수에 따라 음료수와 칼국수세트, 쇠고기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음식을 남기지 않을 경우 스템프 하나를 더 찍어 주는 스템프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건강한 먹거리도 즐기고 친환경실천에 참여해 보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위치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0-1 엔씨백화점 9층
문의 031-380-5559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