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대한민국 화훼대전이 오는 11월 22일에서 24일까지 고양 꽃박람회 전시장에서 열리며, 내일신문 독자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키우는 공기정화 식물’ 무료 강좌를 진행한다. 참석자에게는 공기정화 식물도 나눠준다.
포름알데히드, 이산화탄소 제거 및 전자파 차단 등 효과가 있어 실내 공기를 맑게 만들어주고, 실내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시켜주는 공기정화식물은 겨울철 실내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생활원예 식물이다. 아이와 함께 집안에서 키울 수 있는 공기정화 식물에 대한 이야기도 듣고, 생활 속 다양한 공기정화 식물도 만날 수 있다.
행사기간 중에는 임산부를 위한 ‘꽃 태교 교실’,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는 ‘12월의 꽃 포인세티아로 트리 장식 만들기’, 집에서 난을 키울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난 강좌’ 등 다양한 체험과 참여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꽃을 보다 싸고 재미있게 구매하는 ‘꽃 경매’도 하루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꽃구경이 어려워지는 겨울을 앞두고 가족이나 이웃과 함께 화훼대전에 참여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내일신문 독자를 위한 특별 혜택
‘엄마와 아이가 함께 키우는 공기정화 식물’ 무료 강좌
일시 : 11월23일 토요일 오후 2시~3시
장소 : 고양 꽃박람회 전시장(호수공원 내)
내용 : 공기정화식물의 종류와 기능, 장소별 추천 등
신청 : 미즈내일 홈페이지(www.miz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