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학교, 과학고 전문 입시학원 인젠이 초등부를 오픈하면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21~22일 이틀간 오전, 오후로 나누어 설명회를 진행한다. 21일은 초등부에 대한 설명회, 22일은 중1 예비반을 대상으로 설명회가 진행된다.
인젠학원은 현재 위치하고 있는 건물의 또 다른 한층을 확보하여 초등부 강의실을 대폭 확충하였고 커리큘럼과 관련된 학원을 인수하여 영재교육의 종합적인 전문학원으로 발돋움했다. 이 학원은 2013년 입시에서 영재학교, 과학고 15명, 외고 자사고 2명을 합격시키는 등 인원대비 합격자율이 100%에 근접할 만큼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 좋은 강사를 갖추고 있다. 특히 최고의 실험실과 각종 실험장비를 갖추고 있어서 단순한 이론수업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현장감을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과학고 입시에서 지필고사 후에 참여하는 캠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것이 이 학원의 큰 장점 중에 하나이다. 스토리텔링식으로 들려주는 오신환 원장의 과학이야기는 아이들에게 과학적 사고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과학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다.
2014학년 입시에서도 한국과학영재학교, 경기과학고, 대전과학고에 7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문의 031-383-430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