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영상 만들기> 강좌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활용하여 간단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간단영상 만들기> 강좌를 개최한다. 평소 핸드폰에서 잠자던 사진을 이용하여 3분 영상 만들기를 진행한다. 영상제작 경험이 없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기초 동영상 편집 수업으로 컴퓨터와 디지털카메라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참여 가능하다. 편집할 사진을 외장하드에 담아 와야 수업 참여가 가능하다. 18일(10시~13시)부터 5일간 진행된다.
<스마트폰 완전정복> 강좌 :
스마트폰을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강좌가 19일~20일 두 차례 진행된다. 안드로이드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앱 사용법, 자신에게 필요한 앱을 찾아 설치하기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용법을 배울 수 있다.
<조명장비 특강>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의 정회원만을 위한 <조명장비 특강>이 9일 진행된다. 영화조명에 대한 기초적이 이론과 함께 기본 텅스텐 조명과 키노플로, 데도 등 다양한 조명장비를 활영한 장면화를 실습할 수 있다. ‘말하는 건축가’를 촬영한 김형주 감독이 진행한다. 정회원은 홈페이지 가입 후 1만원을 내면 1년간 유지되며 개봉영화 1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강좌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wonjumc.kr)에 가입 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