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누리아동심리놀이센터는 바쁜 일상에 지치고 스트레스 받는 우리 아이들의 마음을 공감해 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줌으로써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아이,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순수하고 밝은 아이다움을 지닌 아동을 키우고자 하는 아동전문 심리놀이센터이다. 아동심리놀이는 0세~10세 영유·아동을 대상으로 개별 아동의 심리적 갈등(Stress)을 치유할 목적으로 활동하는 놀이교육으로써 연령에 따른 개별 아동의 심리적 문제를 심도 있게 다룬다.
아동은 스스로 심리적 문제를 이겨낼 힘이 있지만 그렇지 못한 아동의 경우, 위축되거나 불안, 우울, 집착, 중독, 주의력 결핍, 분노 등 감정적인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고 공격성, 사회부적응, 부주의와 산만 같은 문제행동을 보이기도 한다. 가온누리아동심리놀이센터에서는 이러한 아동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촉발시커 심리적인 안정 뿐만 아니라 본인이 지닌 강점과 리더십을 키울수 있도록 유도한다.
김은희 소장은 성신여대 유아교육 박사과정 포커스그룹 ‘공감’ 연구팀의 일원으로 다년간 아동심리치료 뿐만 아니라 유아교육분야 대그룹에서 전임 연구원, 교육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하고, 한국교육문화 대표이사 겸 본원장 및 인천국제도시 송도에서 아미고 아동심리놀이센터 소장을 역임하는 등 15년 이상의 다양한 교육, 상담 경험을 가진 유아교육전문가이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지역의 수많은 유아교육기관에서 부모교육과 컨설팅을 담당하며 유아인성 및 리더십 개발, 인형극을 통한 협동과 배려, 각종 아동심리놀이 및 부모교육 등으로 왕성한 활동 중이다.
문의 070-7806-967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