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행주한우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즐기는 명품 외식
운치 있는 정원을 품은 ‘봄스 가든’에서 만나보세요!!
일산에 사는 즐거움 중 하나를 꼽으라면 도심 속 전원 분위기를 느끼며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운치 있는 음식점이 많다는 것. 그중에서도 주교동 스프링힐스 CC 바로 옆에 위치한 봄스가든(봄‘S가든)은 서울 강남 고급 음식점 못지않은 고품격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들어서는 순간 별천지에 들어선 듯한 ‘봄스가든’은 넓고 품격 있는 실내공간과 유리통창 너머로 잘 꾸며진 정원을 품은 생고기전문점.
“고기 맛이 좋아야 한다는 것은 기본이고 맛도 좋고 이왕이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품격 있게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손일호 대표. 150여 석의 넓은 홀과 60여 석의 개별룸을 갖춘 실내공간은 테이블 사이를 넉넉하게 배치해 어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외식이나 단체 회식, 뜻 깊은 기념일을 위한 가족모임 등에 안성맞춤이다.
-행주한우 1등급 1++한우와 제주산 돼지고기만 사용
봄스가든의 가장 큰 장점은 좋은 재료만 고집한다는 것. 한우는 고양축협 사업단에서 제공하는 행주한우 1등급++한우만 사용하고 고기를 들여 올 때 항상 도축증명서도 첨부해 들여와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또 명품 행주 한우 뿐 아니라 고기전문점답게 돼지고기도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한라산 그린포크를 사용하는 등 좋은 식재료만 고집하면서도 가격은 시중가격과 비슷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1등급++한우를 무쇠불판에 살짝 구워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명품 한우는 곁들여 나오는 귀한 명이나물과 영양부추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한우 뿐 아니라 생산지 이력추적 시스템으로 품질을 확인할 수 있고 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하게 유통된 제주 산 돼지고기도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두꺼운 무쇠돌판에 돼지기름을 바르고 신선한 제주 돼지고기를 올려 구우면 오랫동안 열기가 식지 않아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끈한 고기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돼지고기와 궁합이 딱 맞는 묵은지도 함께 나오고 게장과 샐러드, 청포묵 무침, 파절이 등 밑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하다.
-자연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
명품 한우, 제주산 돼지고기의 맛도 맛이지만 ‘봄스가든’의 또 다른 매력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빼놓을 수 없다. 일산신도시에서 차로 10여 분이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거리지만 도심의 번잡한 고짓집에서 느낄 수 없는 운치를 느낄 수 있다.
스프링힐스 CC 1번 홀 바로 옆에 위치해 주변 자연 경관도 좋지만,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유리통창 너머로 보이는 정원의 아름다움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시원하게 간격을 넓혀 배치한 테이블과 군더더기 없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 공간, 여기에 전면이 유리통창으로 되어 있어 정원의 풍광을 감상하며 외식을 즐기다보면 힐링이 따로 없다. 유리통창 너머로 홀 앞을 가로질러 흘러내리는 맑은 계곡과 미니 폭포, 그 주위로 수생식물과 꽃들이 어우러진 풍경과 나무테크로 만든 휴게공간에 마련된 파라솔과 벤치 등은 이미 이곳을 다녀간 블로거들을 통해 입소문이 났다.
손일호 대표는 “식사 후 지인이나 가족끼리 여유 있게 시간을 갖고 싶어도 눈치가 보여 쫓기듯 나와야 하는 그런 외식공간이 아니라, 봄스가든에서는 식사 후 정원에서 여유 있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저녁타임에는 야외공간에서 7080음악과 함께 골뱅이소면, 마른안주, 김치보쌈, 해물파전 등 가벼운 안주와 맥주도 즐길 수 있다.
-품격이 다른 외식 공간, 가족연회나 상견례 장소로도 굿!!!
무더위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찾아줄 즐거운 외식 공간, 이번 주말에는 도심 속에서 자연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봄스가든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주차 걱정 없는 넓은 주차장 시설은 물론 단체 회식, 가족연회, 각종 행사 뒤풀이 장소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여유롭고 넉넉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홀과 60여 석의 개별룸은 소규모 모임부터 가족 연회 등 큰 모임에도 굿!! 특히 1++명품 행주한우가 제공되는 품격 있는 식사와 조용하고 운치 있는 분위기는 상견례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봄스가든 메뉴는 한우 특등심 1++, 설화등심 1++, 제주오겹살, 제주돼지 모둠, 제주 흑돼지 오겹살 등 고기류와 갈비탕, 물냉면, 김치찌개, 제주돼지 제육쌈밥 등 식사류가 준비되어 있다. 또 점심특선으로 한우모듬+볶음밥 or 차돌된장찌개가 제공되는 한우런치정식은 다양한 한우부위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11시, 명절 연휴만 쉰다.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