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에서 10분, 문형산 자락 전원주택단지 옆으로 감각적인 노출 콘크리트의 외부마감과 세련미 넘치는 건축설계로 주목받아온 ‘더 스토리’가 특별분양에 나서 눈길을 끈다.
‘더 스토리’는 한겨울에도 난방비 걱정이 없을 만큼 성능과 품질이 우수한 고가의 내단열 설비를 채택했다. 내·외부 2중 단열처리는 물론 문틀 프레임까지도 결로방지를 위해 단열제 시공 된 명품 현관방화문까지 설치했다.
층간 바닥 두께를 아파트 법정강화 기준인 210mm에다 층간 소음제 30mm를 더 넣어 층간소음을 잡았다. 거실 천정 높이를 10cm 이상 높여 개방감을 살렸고, 단지內 30여평의 커뮤니티 공간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카페와 헬스시설, 수영장이 제공된다. 각 방마다 화재감지기 시공했고 욕실바닥에도 보일러를 시공했다.
무인 택배시스템, 출입관리와 영상 모니터링, 12개의 단지 내·외부 CCTV 등 최첨단 시큐리티 시스템이 도입되어 세대 보안이 철저하다. 오버헤드 도어가 설치된 지하 주차장은 엘리베이터와 연결되어 있어 입주민의 편의를 돕는다.
‘더 스토리’의 럭셔리한 주방공간은 독일제 인덕션 3구를 설치해 넉넉한 조리공간을 확보와 더불어 유해가스로 인한 주부의 건강까지 챙겼다. 분당학군에 속해있고 1층은 테라스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분양문의 031-716-343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