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행정모니터 모집
과천시는 시민이 함께하는 열린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행정모니터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성인 30명, 청소년과 외국인 20명 등 총 50명이다. 행정모니터는 생활주변의 불편사항 개선, 시책 모니터, 제도 개선 등 다양한 시민 의견 수렴을 통해 시정발전을 시민과 함께 도모하는 역할을 한다.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가 과천시에 있고 실제 거주하는 15세 이상의 시민으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스스로 솔선수범하는 시민의식을 가지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과천, 취업지원 특강 실시
과천 일자리센터에서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단기특강을 실시한다. 접수일 현재 과천시에 거주하는 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층 여성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최고의 전문가를 꿈꾸다 - 고객센터 상담원’을 주제로 콜센터의 이해, 고객서비스 마인드와 보이스 트레이닝에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11월 4일 과천시청 대강당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제이앤비컨설팅 또는 과천 일자리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